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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의 말

코스트코 온라인몰의 실체

코스트코는 회원제로 오프라인매장 운영이 주된 방식이었으며, 매장이 대도시에 매우 제한적으로 되어있다.

그래서 대도시와 떨어진 지역은 코스트코를 이용하기 매우 힘들었다.

코스트코에 상품들이 가격 측면이나 질적으로 우위에 있는 경우가 많다.

이것을 대량 구매하여, 다시 온라인 온라인 장터에 내다 파는 재판매업체들이 많았다.
코스트코의 제품을 구매해서, 소정의 수수료를 덧붙여서, 온라인 마켓에 다시 내놓더라도 가격이나 양·질적인 측면에서 수요가치가 충분하기 때문이다.
네이버에서 검색 가능한 코스트코 제품은 전부 다 이와 같은 재판매자 제품들이다. 
회원권 구매 비용과 코스트코 이동비용, 또는 이용가능권에 들지 못하는 지역은 이러한 재판매 상품을 이용할 가치는 있다.